수디오, 노이즈 캔슬링 지원 블루투스 이어폰 ‘ETT’ 출시
상태바
수디오, 노이즈 캔슬링 지원 블루투스 이어폰 ‘ETT’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0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북유럽 디자인의 오디오 브랜드 수디오(sudio)의 완전 무선 이어폰 ETT(엣트)가 국내 정식 출시된다고 수디오 공식 수입원 소비코AV(대표: 권경섭)이 발표했다.

신제품 ETT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완전 무선이어폰이다. ANC 사용을 하고자할 때는 이어버드 버튼을 2초간 눌러주면 “ANC 온”이라는 소리가 들리면서 ANC 모드가 활성화 된다. 반대로 2초간 다시 눌러주면 작동이 해제된다.

4회 충전 가능한 케이스와 함께 총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일반 모드일 때는 한번에 최대 6시간, ANC 모드일 때는 한번에 최대  4시간 재생 된다.

또한, 통화를 할 때는 자동으로 트랜스패런시 모드(외부 소리 듣기)로 전환되어 자신과 주변의 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통화 종료시 다시 기존에 사용했던 일반 모드 또는 ANC 모드로 돌아간다.

케이스는 Qi 무선 충전 기능으로 더 쉽고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케이스에서 빼내면 자동 페어링되는 기능도 탑재했다. 

스마트폰과 연결은 이어폰 하나만 사용하는 싱글모드와 한쌍을 사용하는 듀얼모드 연결 모두를 지원하여 이어폰 양쪽을 스테레오로 듣거나 한쪽만 사용하여 비즈니스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이어버드는 땀이나 비와 같은 생활 방수를 지원하는 IPX5 방수등급으로 장소와 날씨에 상관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그린의 4가지 컬러 구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