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씨게이트 한국 공식 유통사로 선정
상태바
에스씨지솔루션즈, 씨게이트 한국 공식 유통사로 선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5.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서울도시가스그룹 IT 전문 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 (대표: 김민용)는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와 공식 유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서버, 스토리지는 물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에 이르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었으며, 특히 방송/통신, 제조, 금융, 의료,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에서 성장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선도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더욱 폭넓은 사용자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씨게이트의 기업용 및 개인용 하드 드라이브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포함한 씨게이트 내장형 제품군의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에스씨지솔루션즈 채널사업본부장 남성능 전무는 “데이터와 이를 빠르게 처리하고 또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성장하고 있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으로 에스씨지솔루션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두 기업의 장기 비즈니스 전략에 더욱 큰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로버트 양 (Robert Yang) 씨게이트 아태지역 세일즈 부사장은 “폭넓은 경험을 갖춘 에스씨지솔루션즈와 함께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신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