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플라워 타입 쿨링팬 darkFlash TALON PRO 선보여
상태바
다크플래쉬, 플라워 타입 쿨링팬 darkFlash TALON PRO 선보여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4.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다크플래쉬는 플라워 타입 쿨링팬인 'darkFlash TALON PRO ARGB'를 선보였다.

해당 쿨링팬은 아름답고 독특한 외관에 최적의 공기흐름을 위한 11개의 블레이드를 장착했다. 덕분에 소음이 적으면서 쿨링 효과는 극대화했다. 또한 마찰과 오일 쏠림이 없는 HYDURAULIC 베어링을 탑재해 수명이 길고 소음은 낮다.

4곳의 모서리에 진동방지패드가 장착됐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고무로 된 전용가이드를 사용하여 진동 및 소음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darkFlash TALON PRO ARGB는 앞서 출시된 C7, CF6, CF11, CF140 제품들처럼 전용컨트롤러에 연결해 풍속과 전면 LED를 변경할 수 있다.

RGB 입문 시 적합한 TALON PRO ARGB REMOTE COMBO KIT은 TALON PRO ARGB 팬 1개와 ARGB Master RC1 REMOTE KIT으로 구성됐다. 구입 즉시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TALON PRO ARGB 팬을 구입해 최대 8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쿨링팬 이외에도 LED BAR 등 기타 ARGB 장치를 두개 더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 1개와 허브박스 1개로 구성되어 있는 ARGB Master RC1 REMOTE KIT은 최신 메인보드 5V Addressable RGB 동기화 지원 케이블을 통해 메인보드와 팬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각 메인보드에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ARGB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메인보드 5V 3pin LED 헤더를 지원하지 않는 구형 메인보드를 사용 중이라도 최대 2개의 5V 3pin ARGB LED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ARGB의 M/B SYNK 기능을 제외한 모든 기능을 리모컨을 통해 설정할 수 있다. 리모컨으로 원거리에서 팬의 전원 및 속도를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팬 색상, 숨쉬기 모드, 레인보우 모드 등을 조합하여 60개의 광원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TALON PRO ARGB 팬은 단독으로 사용이 안되며 ARGB Master RC1 REMOTE KIT에 연결해 사용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투웨이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