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입점
상태바
앱코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의 제품이 롯데하미마트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에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게 된 상품은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1, MG02 두 종류다.

오엘라는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선물하기, 롯데인터넷면세점, 29CM, 텐바이텐, 공구마켓, 할인중독, 쇼핑할인, 리빙픽, 얼리어답터, 오늘의집 등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했다. 또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넓혀나가고 있으며, SK스토아 홈쇼핑에도 진출해 보온 물주머니(찜질팩, 히팅팩), 초음파세척기, 마사지건이 완판을 거듭하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오엘라의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할 수 있는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가치 있는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엘라는 지난해 9월 오엘라 신제품 라인업으로 공기청정기, 욕실청소기, UV 변기 살균기, 자동 세제 디스펜서를 공개했다. 욕실청소기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차 판매분 600대를 단 17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12월에는 미니 가습기를 시작으로 올해 1월 마사지건 2종, 프리미엄 보온 물주머니, 전동 각질제거기, 초음파 세척기 등을 출시하며 생활가전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자외선 살균 기능을 갖춘 UV 살균기는 바이러스 때문에 매일 쓰고 버리는 마스크를 살균, 소독해서 재사용 가능한 점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늘고 있다.

오엘라 마사지건 MG01은 타사 대비 420g의 가벼운 중량과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안정적인 그립감까지 고려하여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가벼운 중량으로 제작되어 손목의 무리가 덜하며, 52dB 저소음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오엘라 무선 진동 마사지건 MG02는 더 강력해진 파워와 사이즈로 속근육까지 강력하게 풀어주며 경직된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근육보호, 강화, 이완에 매우 효과적이다. 1단~6단까지 단계별 마사지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4가지 헤드 팁의 부위별 사용으로 전문가가 마사지한 듯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오엘라 관계자는 "오엘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이 늘어나고 있다. 하이마트에 방문해서 오엘라 제품을 구입해서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