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공식 입점
상태바
앱코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공식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3.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생활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의 제품이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 공식 입점했다.

오엘라는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선물하기, 롯데인터넷면세점, 29CM, 텐바이텐, 공구마켓, 할인중독, 쇼핑할인, 리빙픽, 얼리어답터 등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데 이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도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넓혀나가고 있다. 또한, SK스토아 홈쇼핑에 진출한 이후 홈쇼핑에서 판매한 보온 물주머니(찜질팩, 히팅팩), 초음파세척기, 마사지건이 완판을 거듭하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오엘라의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이며,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생활가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할 수 있는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가치 있는 가전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는 지난해 9월 신제품 라인업으로 공기청정기, 욕실청소기, UV 변기 살균기, 자동 세제 디스펜서를 공개했다. 욕실청소기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차 판매분 600대를 단 17시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누적 4,500대를 판매하고 있어 오엘라의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다.

12월에는 미니 가습기를 시작으로 올해 1월 마사지건 2종, 프리미엄 보온 물주머니, 전동 각질제거기, 초음파 세척기 등을 출시하며 생활가전 라인업을 구축했다.

오엘라 관계자는 "오엘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이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품질 좋은 오엘라 생활가전 제품을 구입해서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