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차세대 사운드 기술 내장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차세대 사운드 기술 내장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3.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차세대 사운드 기술인 Super X-Fi가 내장된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CREATIVE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Super X-Fi 기술이 내장돼 사운드의 깊이감, 디테일, 사실성을 부각시켜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Super X-Fi 기술은 사용자에 최적화된 맞춤형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이는 스마트폰에 SXFI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사용자의 얼굴과 우측, 좌측의 귀 사진을 등록하면 Mapping 프로세스를 통해 자동으로 Super X-Fi 개인 프로필이 생성되어 누구나 쉽게 등록할 수 있다.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PC 등의 환경에서 블루투스 연결 및 USB 케이블 연결을 통한 유선 연결이 가능하다. 탈부착 가능한 티 나지 않은 짧은 길이의 Nano Boom 마이크를 채용해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했다.

이어 Micro SD카드 슬롯이 있어 스마트폰에 SXFI AIR Control App을 설치해 디바이스 없이 바로 Micro SD 카드에 저장된 음악을 검색하고 재생할 수 있으며, Super X-FI Voice Content로 발신자의 음성 방향을 왼쪽, 오른쪽, 중앙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왼쪽 이어컵에 터치 컨트롤러가 내장돼 터치 컨트롤러를 터치 및 스와이프하여 간단하게 노래를 건너뛰고, 음량을 올리고, 전화를 받고, 발신자의 음성 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1,600만 가지의 다양한 색상의 RGB RING을 SXFI AIR Control App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바꾸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CES2 2019 등 다수의 국제 어워드에서 수상한 Super X-Fi 기술이 탑재된 영화, 음악, 게임 모두를 위한 올인원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헤드셋 구매를 고려중인 소비자분들께 좋은 상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기술지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