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FI27Q 및 FI27Q-P 게이밍 모니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FI27Q 및 FI27Q-P 게이밍 모니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2.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FI27Q' 및 'FI27Q-P' 게이밍 모니터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모니터 구매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넘버를 피씨디렉트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6 외장형 사운드카드가 증정된다(피씨디렉트 유통 제품에 한함).

이벤트 대상인 AORUS FI27Q 모니터는 16:9비율의 27인치(2560x1440 해상도) QHD 패널 적용하여 FHD보다 2배 뛰어난 세부 묘사 및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공함과 동시에 매우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제공한다.

또한 165Hz 고주사율과 AMD Radeon FreeSync 기술을 지원해 최대 1ms(MPRT)의 응답시간을 갖췄다. 그래픽 카드에서 만들어진 영상 신호를 모니터에서 보여주는 사이에 생기는 미세한 시간 차이로 화면이 틀어지는 테어링 현상을 억제해 준다. 화면 전환이 빠른 FPS, 액션 장르의 게임을 생생히 즐길 수 있다.

AORUS FI27Q 모니터는 178°의 광시야각을 제공하는 10bit (8bit + FRC)의 IPS패널을 사용하여 섬세한 컬러표현과 부드러운 렌더링 성능으로 밝고 명확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빨강과 녹색을 더 강력하고 선명하게 표현한 95% DCI-P3를 채용해 보다 사실적인 색상을 표현하며, SDR(Standard Dynamic Range) 디스플레이 보다 뛰어난 명암비 및 색상을 제공하는 HDR(High Dynamic Range)를 탑재했다.

AORUS FI27Q 모니터는 게이밍에 최적화 된 기술로 무장했다.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ORUS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제어하여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주어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가 지원된다.

이어 FPS게임의 크로스헤어(조준점)을 자신이 원하는 모양 및 색상으로 설정 및 스크린 상에 타이머 및 카운터가 설정하여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AORUS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Game Assist’, 모니터 Audio Jack에 헤드셋 연결 시 주변환경 소음을 자동으로 제거해주는 ‘Active Noise Cancelling(ANC)’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 블루라이트 차단 국제공인인증인 TUV Rheinland 인증 획득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를 적용했다.

AORUS FI27Q-P 모니터는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에서 32Gb/s 대역의 HBR3 (High Bit Rate 3) 연결을 지원하는 HBR3 택티컬 모니터를 표방한다. 이를 통해 2K QHD 해상도로 165Hz 주사율과 HDR, 10-bit 컬러 모니터 환경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 나머지 스펙은 FI27Q 모니터와 동일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가바이트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게이밍 모니터 AORUS FI27Q 및 FI27Q-P를 구매한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기가바이트에서 진행하는 제품 구매 이벤트 및 사용기 이벤트와 중복으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모니터 구입을 고려 중인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