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스마트 발열 제품' 오엘라 프리미엄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 출시
상태바
앱코, '스마트 발열 제품' 오엘라 프리미엄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2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리미엄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를 출시했다.

최근 일회용 핫팩 말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되는 충전식 보온용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엘라가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충전식으로 발열이 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고속 충전 장시간 사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충전단자를 이용한 쉽고 빠른 충전, 고감도 온도센서, LED 하이라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실시간 온도 확인 등은 특징은 기존에 사용하던 일회용 핫팩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엘라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약 16분 만에 빠른 발열, 한번 충전 시 50분 이상 장시간 사용이 가능, 순수 물 충전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 물 보충이 필요 없으며,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스마트 발열 제품으로 큰 특징은 LED 화면으로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 슬라이드 터치로 실시간 온도 확인 가능하며 보온 제품을 사용하며 흔하게 생기는 화상의 위험에서도 안전할 수 있다.

계절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사용하는 제품으로 집안, 사무실, 도서관, 야외 등 다양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오엘라 충전식 보온 물주머니는 안전성과 품질성을 인정받아 SK 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앱코 멀티 히팅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엘라 관계자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튼튼한 내구성을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며, 2중 안전차단장치, 3중 보호 튜브로 물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필증, KC 안전 인증, 섬유 시험 등의 여러 테스트를 거쳐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