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Ltech,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1월 한정 특가판매
상태바
JDLtech,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1월 한정 특가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1.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JDLtech(제이디엘테크)는 JDL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 제품의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1월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는 2020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JDL 스마트 스토어에서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114,0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가 판매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정품 물걸레 3종이 증정된다.

JDL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분당 1,500회 작동하여 강력한 청소력을 보여주며, 사각지대 없는 청소 능력과, 자유로운 회전 각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셀프 스텐딩 기능 및 자동 OFF 기능도 지원하며 2가지 청소모드(일반 및 터보)를 지원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11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고, 배터리 잔량을 따로 표시해 주며, LED 라이트 기능도 지원한다. JDL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는 시중에 판매중인 대다수의 사각형 물걸레들과 호환이 가능하여 여러가지 물걸레를 사용 할 수 있다.

JDL 트위스터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JDL 스마트 스토어 판매 페이지 및 JDL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