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건조한 겨울철 실내공간에 적합한 무선 무드등 미니 가습기 출시
상태바
오엘라, 건조한 겨울철 실내공간에 적합한 무선 무드등 미니 가습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1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무선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출시했다.

오엘라 가습기는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실내 환경 속에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청정 미스트 수분으로 환절기 건강을 지켜줄 제품이다. 코튼 필터를 교체하며 사용하므로 세균과 박테리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살균제 세척이 필요치 않아 더욱 위생적이고 깨끗한 수분을 실내에 공급한다.

오엘라 가습기는 LED 무드등이 어두운 실내를 은은하게 밝혀준다. 공간을 무드 있게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수면등 또는 수유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내 어디서나 조화로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상단에는 눈이 내린 설산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물을 많이 담을 수 있는 대용량 구조(450ml)로 한 번 채운 물로 오랫동안 쓸 수 있다. 시간당 최대 50ml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습도를 최적으로 관리해준다.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수위 감지 센서를 탑재해 물의 양이 부족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므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 하다. 아기방, 사무실, 도서관, 자동차 실내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해도 문제없도록 저소음으로 설계되었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오엘라 무선 가습기를 사용하면 건조한 공간에 청정 미스트 수분으로 건강을 케어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덤으로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