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으로 어디서나 공기정화, 델첸 퍼스널 DC-A84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무선으로 어디서나 공기정화, 델첸 퍼스널 DC-A84 공기청정기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2.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프리미엄 주방/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델첸(DELCHEN)이 무선 미니 공기청정기 '델첸 퍼스널 DC-A84'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소형 공기청정기임에도 높은 정화 능력과 긴 무선 사용 시간을 지녀, 개인 공간을 위한 공기청정은 물론 유모차, 캠핑장, 차량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맞춤형 활용을 기대할 수 있다.

델첸 퍼스널 DC-A84는 세련된 디자인과 미니멀한 크기를 지닌 무선 미니 공기청정기다. 362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가 장점. 작은 가방에도 가볍게 쏙 들어가는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며 작은 크기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가장 큰 장점은 무선의 활용성이다. 2,600mAh 배터리를 탑재해 1시간 남짓 충전하면 최대 4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경계되는 요즘, 외부에서도 깨끗한 공기를 기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행을 간다면 이동하는 차량, 여행지 숙소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공기정화 능력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델첸 퍼스널 DC-A84는 헤파(HEPA) 13등급 필터를 장착해 PM 2.5 초미세먼지까지 99.9% 걸러낸다. 3601,348개 에어홀로 구성되어있어 주변 공기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정화하며 각종 유해물질 제거나 탈취 또한 가능하다.

더불어 LED 상태 표시등을 갖춰 초록-노랑-빨강 3단계로 주위 공기 상태를 알리며 무드등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무음 모드를 사용하면 35dB 수준으로 소음이 적은 점 역시 특징이다. 이 밖에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호환성을 끌어올린 USB-C 타입 충전 방식, 차량용 사용을 고려한 컵홀더 액세서리, 간단한 필터 교체 등이 눈에 띈다.

델첸은 무선 미니 차량용 공기청정기 '델첸 퍼스널 DC-A84'은 블랙, 그레이, 로즈골드 3개 색상으로 출시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