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카카오메이커스 1차 판매 17시간 만에 완판
상태바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카카오메이커스 1차 판매 17시간 만에 완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 욕실청소기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차 판매분 완판을 기록했다.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1일 판매를 시작한 이후 17시간 만에 1차 물량이 매진됐다. 1차 판매분 600대가 짧은 시간에 모두 품절된 것이다. 판매 전 주문 알림 예약을 신청한 인원은 3,000명을 넘어서며 이번 판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으며, 2차 판매를 요청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욕실의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들고 사용해도 손이나 관절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네오스핀은 다용도 브러쉬 3종 세트가 구성품에 들어 있다. 원형 브러쉬, 평면 브러쉬, 틈새 브러쉬 등 3가지 종류로 청소 용도에 맞게 브러쉬 선택이 가능하다. 넓은 면적을 청소할 경우 원형 브러쉬를 사용하고, 바닥 또는 벽에는 평면 브러쉬를 사용한다. 틈새 브러쉬는 욕실 타일이나 벽면 모서리, 틈새 부분의 찌든 때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브러쉬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 타입에 맞게 바꿔가며 빈틈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네오스핀 욕실청소기 제품의 반응이 이렇게 폭발적일 거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이번 판매에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