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파워서플라이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파워서플라이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감사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베스트셀러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를 대상으로 1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네이버’ 쇼핑 등에서 수년째 판매와 인기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언론과 하드웨어 커뮤니티에서도 히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에는 기존 최고 출력 제품인 700W의 상위 라인업인 800W 제품과 80Plus 브론즈 등급 인증의 새로운 라인업도 출시되어 더 다양한 출력과 성능을 유저에게 제공한다.

꾸준한 소비자 성원에 대한 감사 의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II 앞으로 잘 부탁해’, ‘클래식II 그동안 고생했어’, ‘가장 오래된 클래식II를 찾아라’의 세 가지 타이틀로 진행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80Plus 스탠다드 500/600/700/800W 네 가지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신규 구매자 및 기존 구매 소비자 모두 참여 가능한 형태로 응모자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무선 이어폰, ‘마이크로닉스 MANIC K735’ 기계식키보드,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800W’를 증정한다.

1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인 ‘클래식II 앞으로 잘 부탁해’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네이버와 티스토리,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남긴 후 링크와 구매 증빙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이어폰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상세 내용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