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UV 변기 살균기, 23일 단 하루 동안 끝장 특가 슈퍼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엘라 UV 변기 살균기, 23일 단 하루 동안 끝장 특가 슈퍼딜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끝장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엘라는 UV 변기 살균기를 9월 23일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슈퍼딜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고 밝혔다. 변기 살균기 한 개 구매 시 기존 39,000원보다 26%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동일한 제품을 2개 구매하면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오엘라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부착해서 작동시키면 살균 작용 효과를 내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화장실 변기에는 존재하는 수많은 세균과 진드기 등을 99.9% 완전 박멸할 수 있다. 변기 외에도 세균이 많은 휴대폰,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살균기를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와 쓰레기통에 많은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 걱정을 날려줄 제품이다.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장착 후 전원 버튼만 누르면 자동 살균한다. 살균 시작부터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이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시간(24회)가량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소모 방지를 위해 살균 완료 시 자동 꺼짐 기능이 작동한다.

한편, 오엘라 소형가전의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이다.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전 업계 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형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