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정보, 구강세정기 ‘케어픽 TC530’ 출시
상태바
데코정보, 구강세정기 ‘케어픽 TC53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디지털·생활 가전 유통 기업 데코정보는 치주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구강세정기 데코 케어픽 TC5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TC530은 심플한 화이트 색상에 유려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설계 되었고 바닥 면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 4개의 고무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IPX7 방수 등급을 갖춰 제품 사용 중 침수로 인한 고장을 방지했다.

분당 1,700회 분사되는 맥동식 수압이 칫솔로 닦기 힘든 부위의 음식물 찌꺼기와 플라그를 제거해 충치 및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 특히 교정 및 임플란트 치료로 양치질이 어려운 사람이나 잇몸 염증을 앓고 있는 사람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케어픽 TC530은 제품 설계 시 사용자 편의성과 위생적인 관리에도 초점을 맞췄다. 구강세정기 본체에 전원 및 수압을 조절할 수 있는 원버튼 다이얼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600ml 대용량 물탱크로 한번 물을 채우면 추가 물 보충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며 사용 후 물탱크를 분리해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기본 노즐 외에도 혀 세척용, 치열 교정용, 플라그 제거용, 픽 포켓 노즐을 제공하고 구강세정기본체 상단에 노즐 보관함이 있어 사용하지 않는 노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TC530의 소비자가격은 59,000원이며 데코정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