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밸리 중소기업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2019 G-VALLEY 비즈니스 콘서트’ 참가 기업 오는 9월 5일까지 모집
상태바
지밸리 중소기업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2019 G-VALLEY 비즈니스 콘서트’ 참가 기업 오는 9월 5일까지 모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에이빙뉴스가 주관하는 '2019 비즈니스 콘서트'(SBA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9월 26일 서울스마트시티센터에서 개최된다.

모든 길은 유튜브로 통하는 시대! 정보의 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 AI, 빅데이터, 5G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성장하고 있다. 특히 'Paid Media'(신문, 방송, SNS)에서 'Owned Media'(자사 미디어, 홈페이지, SNS)로 미디어 축이 급격히 이동하는 가운데, 그 변화는 인지하지만 접근 방법에 대해서는 거리감만 더 커지고 있는 것이 대한민국중소기업의 현실이다.

이에,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국내외 시장 진출과 투자를 돕고 있는 SBA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AVING 뉴스가 비즈니스 콘서트를 공동 기획했다. 비즈니스 콘서트는 G-VALLEY 기업을 포함한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글로벌 미디어, 유튜버를 통해 알리는 행사다.

프로그램은 국내외 미디어 프레스피칭, 튜버 홍보, 영상 인터뷰, 어워드, 네트워킹 행사로 구성돼 있다.

프레스 피칭에 나서는 국내 미디어는 △에이빙뉴스 △IT동아 △스마트PC사랑 △머니투데이 △베타뉴스 △얼리어답터 등이며, △Vietnamplus(베트남) △le cafe gree(프랑스) △My pet pocket(싱가폴) △YESKY(중국), Geekazine(미국), Svpressa(러시아), △에이빙러시아 등 해외 미디어도 참석할 계획이다.

더불어, 국내 유명 1인 유투버(크리에이터)를 통한 홍보도 이어질 것으로 보여, 참가한 기업들의 국내외에 알리고 미디어를 통한 네트워킹을 통해 2019 비즈니스 콘서트의 성과가 기대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