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지인터내셔널, 와디즈 펀딩에 ‘풀셋 초음파세척기’ 첫 런칭
상태바
케이비지인터내셔널, 와디즈 펀딩에 ‘풀셋 초음파세척기’ 첫 런칭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8.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생활트랜드 전문기업 케이비지인터내셔널은 풀셋 초음파세척기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 첫 런칭된다고 밝혔다.

풀셋 초음파세척기의 정식 와디즈 펀딩은 오는 92일 시작한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로, 기존 상업용 초음파세척기와 달리 가정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를 줄여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틈새 구석에 있는 먼지 제거는 물론, 세균제거율도 99.7%에 달하는 뛰어난 효과를 지녔다. 평소 세척하기 어려웠던 물건들을 세척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케이비지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초음파세척기를 미리 소개한 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 페이지를 오는 92일 오전까지 오픈한다해당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을 통해 펀딩 소식을 미리 받아볼 수 있고, 또 알림 신청 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 된 5명에게는 초음파 세척기 1대를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조건 및 혜택은 와디즈 펀딩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케이비지인터내셔널 공식 홈페이지(cleanhz.co.kr)로 접속 시에도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