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강력한 스핀력 갖춘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9월 출시
상태바
오엘라, 강력한 스핀력 갖춘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9월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신규 브랜드 오엘라(OHELLA)를 통해 무선 욕실청소기를 선보인다.

오엘라에서 첫 번째 출시하는 욕실 가전제품 라인업은 무선 욕실청소기로, 제품명은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이다.

오엘라 네오스핀 무선 욕실 청소기는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욕실의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네오스핀의 핵심가치는 강력한 스핀으로 날마다 청소가 즐거워지는 무선 욕실청소기이다.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전원 코드가 없고 이동이 자유로운 무선 타입이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면에 장착되어 있는 브러쉬가 회전한다. 제품 손잡이를 잡고 욕실 오염 부위를 세척하면 된다. 제품 무게가 약 0.86kg으로 1kg도 채 되지 않는 초경량 무게로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가볍기 때문에 오랜 시간 들고 사용해도 손이나 관절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네오스핀에는 연장 파이프가 함께 제공돼 손잡이의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다. 연장 파이프를 연결할 경우 제품의 길이는 약 1m가량이 된다. 손이 닿지 않는 높은 벽이나 천장까지 청소를 할 수 있다. 바닥이나 욕조 청소도 서서 가능해 허리나 무릎에 부담을 덜어준다. 세면대 또는 변기를 청소할 때에는 연장 파이프 없이 들고 청소할 수 있어 욕실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네오스핀은 다용도 브러쉬 3종 세트가 구성품에 들어 있다. 원형 브러쉬, 평면 브러쉬, 틈새 브러쉬 등 3가지 종류로 청소 용도에 맞게 브러쉬 선택이 가능하다. 넓은 면적을 청소할 경우 원형 브러쉬를 사용하고, 바닥 또는 벽에는 평면 브러쉬를 사용한다. 틈새 브러쉬는 욕실 타일이나 벽면 모서리, 틈새 부분의 찌든 때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브러쉬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 타입에 맞게 바꿔가며 빈틈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2,000mAh의 대용량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오랜 시간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약 5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욕실 청소에 용이하도록 생활 방수(IPX4) 기능이 더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엘라는 욕실 가전 신제품으로 욕실 청소기 외에 UV 변기 살균기, 자동 디스펜서를 선보일 예정이다. 욕실 환경 개선을 핵심 가치로 한 제품 3종을 출시한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장착해 쓰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UV 램프를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자동 디스펜서는 손을 갖다 대면 거품 세제가 자동 분사되고 귀여운 기린 디자인으로 욕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오엘라는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전업계 시장에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형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