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한정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한정판 패키지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오는 19일부터, 개인용 공기청정기인 ‘아템(Atem) 리미티드 에디션’을 300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를 비롯해, 차량에서도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량용 전용 거치대와 공기청정기를 손쉽게 이동하기 위해 특수 제작한 휴대용 전용 파우치 등 3종 세트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작해 30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0.3 마이크로미터의 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등급이 높은 헤파필터를 장착했으며, 작고 우수한 디자인으로 시각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화효율을 생각해 1.5W~3.4W의 초절전 DC모터가 장착돼 있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소음은 풍량 단계별 최저 20dB에서 최대 44dB까지로 소음도가 우수하게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폰 전용 앱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최대 4대까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통해 전원, 3단계의 속도조절, 필터수명확인, 온도, 습도확인은 물론, 바람세기 속도에 따른 LED조명 역시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큐에어 ‘아템’ 공기청정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큐에어 이승희 마케팅 기획팀장은 "사무실이나 가정은 물론, 차량에서까지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를 300개 한정 제품으로, 스위스 본사와 협의 끝에 한국에만 출시하기로 했다”며 “한정판 제품은 아이큐에어 공식수입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가정 및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기에 구매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며 무상보증은 1년, 소비자가격은 737,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