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7.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라마 타카시 파나소닉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 파나소닉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종합 전기 메이커, 글로벌 기업 파나소닉의 한국 법인인 파나소닉 코리아가 6월 26일(수) 쿠라마 타카시(Kurama Takashi)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파나소닉 코리아는 2010년부터 약 10년간 파나소닉 코리아를 훌륭하게 운영하던 노운하 대표이사가 6월 26일에 퇴임했다고 밝혔다.

새로 취임한 쿠라마 타카시 대표이사는 1987년 파나소닉(당시 마쓰시타 전기)에 입사했다. 파나소닉의 중점 사업 영역의 하나인 디지털 영상 부문 외 일본 국내외의 부서에서 다양한 업무와 관리 경험을 쌓고 2016년 9월부터는 파나소닉 코리아의 이사로 취임하여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관계자들에게 그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았다.

쿠라마 타카시 대표이사는 "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파나소닉 코리아를 이끌게 돼 매우 기쁘다"며 "회사 슬로건인 'A Better Life, A Bette World' 실현을 위해 일본과 한국 두 나라의 정서를 잘 반영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가정용 상품뿐만 아니라 기업과 공공의 장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상품 및 서비스, 소프트웨어, 콘텐츠 등을 하나로 한 솔루션 제공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