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PCI & PCI Express용 보급형 멀티미터 출시
상태바
NI, PCI & PCI Express용 보급형 멀티미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2.1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자사의 디지털 멀티미터 (DMMs)의 제품군에 PCI & PCI Express용 보급형 6½ 디짓 DMM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NI PCIe-4065 DMM으로 명명된 본 제품은 PCI Express 버스에서 사용 가능한 최초의 DMM이다. DC 또는 AC 전압/전류 측정과 2- 및 4- 와이어 저항 측정, 그리고 다이오드 테스트 기능을 제공하므로 교육용, 가격에 민감한 테스트 및 측정 설비, DC 및 AC 측정을 단일 제품 또는 테스트 시스템에 설치해야 하는 OEM 업체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본 제품은 한 단계 높은 성능의 테스트 및 측정 요구 사항에 이상적인 6½-디짓 및 7½-디짓 FlexDMM 장비인 NI 407x 시리즈를 보완하고 있다.

NI 4065 DMM를 사용하면 엔지니어들은 일반 PC, 산업용 PC 또는 실험실 벤치탑이나 생산 테스트 랙의 확장 섀시 등 어느 환경에서나 DMM 측정을 하기 위해 PCI 및 PCI Express 슬롯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NI-DMM Soft Front Panel과 DMM/Switch Express VI 소프트웨어를 통해 벤치탑 DMM 디스플레이와 같게 꾸미거나 NI SignalExpress을 활용하여 다채널 카운트 데이터 로깅 시스템을 몇 초 이내에 만들 수 있다. NI 4065 DMM은 NI TestStand, NI LabVIEW, Labwindows™/CVI 및 Measurement Studio와도 호환되므로 자동화된 테스트 시스템 개발에 용이하다. ±300 VDC/Vrms의 절연 기능과 최대 3A까지의 전류 측정, 그리고 2- 또는 4-와이어 저항 측정이 가능하므로, NI 4065 DMM은 6½-디짓 측정에 필요한 완벽한 멀티미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NI 4065 DMM은 기존 NI DMM 제품군에 추가된 것으로 업계 선도의 정확한 측정값과 해상도를 갖추고 있다. (표 참고) 엔지니어는 새로운 DMM을 내쇼날인스트루먼트에서 공급하는 모듈형 파워 서플라이, 정밀 소스, 및 스위치 모듈과 통합하여 완전한 정밀 DC 측정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새로운 NI 4065 DMM은 PCI Express 플랫폼에 장착된 NI 신제품 중에 가장 최근에 출시된 것이다. NI PCIe-4065가 PCI 버전에 비해 확장된 기능을 갖는 것은 아니지만, 엔지니어들이 최신의 표준 PC 버스를 사용함으로써 오랜 기간 동안 측정장비의 호환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ni.com/korea/dm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는 고성능 하드웨어, 유연한 소프트웨어 그리고 테스트 및 설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 타이밍 및 동기화 기술을 결합시켜 테스트를 위한 필수 기술을 제공한다. NI 모듈형 계측기는 DC ~ 6.6GHz 범위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측정을 수행하며, 다음과 같은 제품군이 있다.

· 디지타이저/오실로스코프 (최대 24비트, 최대 2 GS/s, 최대 8채널)
· 임의 파형 발생기 (최대 16비트, 200MS/s)
· 디지털 파형 발생기/분석기 (최대 400Mb/s)
· RF 벡터 신호 발생기 및 분석기 (최대 6.6GHz)
· 디지털 멀티미터 (최대 7½ 디짓, LCR 미터 기능)
· 프로그램 가능한 파워 서플라이(최대 20 W, 16 비트 해상도)
· 동적 신호 분석기 (최대 24비트, 500kS/s)
· 스위치 (멀티플렉서, 메트릭스, 범용 및 RF)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