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음악포털 ‘뮤직온’ 전면 개편
상태바
LG텔레콤, 음악포털 ‘뮤직온’ 전면 개편
  • PC사랑
  • 승인 2006.12.0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사장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자사 음악포털인 뮤직온 사이트(www.musicon.co.kr)의 디자인 변경과 함께 뮤직온 매니저 기능 강화, e자켓 및 웹진 콘텐츠 신설 등을 내용으로 뮤직온을 전면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의 감성에 맞는 Black톤으로 뮤직온 사이트의 디자인을 바꾼 LG텔레콤은 뮤직온 회원이 자신의 폰을 연결하면 뮤직온 전용 프로그램인 ‘뮤직온 매니저’가 자동로그인 되고,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음악을 쉽고 편리하게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기존 매니저 기능을 한 차원 강화했다.

또한 노래가사, 가수화보, 노래소감 등이 담겨있는 CD 자켓을 뮤직온 사이트에서 e-book 형태로 감상할 수 있는 ‘e자켓 서비스’를 가장 먼저 실시했으며, 뮤직온 회원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탑재하는 뮤직온 사이트의 SMS(건당30원) 발신 기능은 12월 중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온 사이트 내에 웹진 형태의 온라인 잡지인 ‘뮤직온 웹진’을 신설, 전문 DJ가 직접 진행하는 뮤직온 DJ방송을 비롯, 뮤지션 릴레이, 별난 앨범 등의 다양한 관심꺼리와 음악 전문지식을 빠르고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뮤직온 사이트의 전면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신규/기존/재가입 뮤직온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12월말까지 진행한다. 12월 19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50명(1인당 2매)에게 빅4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이 콘서트에는 SG워너비, 휘성, 씨야, 바이브가 참여한다.

기존 고객에게는 12월 31일까지 금년 뮤직온이 선정한 Top 10곡에 대해 앨범평을 적어내면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패키지권, MP3플레이어, 디지털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뮤직온 재가입 고객에 대해서도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월 31일까지 고객이 뮤직온에 재가입할 경우 뮤직온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LG텔레콤 뮤직온은 2004년 12월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7월 유료화로 전환한 이후 현재 약 20만 명의 유료회원이 이용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