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9월을 맞아 솔로 전용 스테이지 ‘솔로파크’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솔로파크는 고독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된 스테이지로, 러브비트에서 커플이 아니어도 솔로들끼리 즐거운 플레이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상캐릭터 만들고, 아이템 Upgrade!’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캐릭터를 생성하는 사람에게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9월 7일부터 9월 27일까지는 ‘개학맞이 출첵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러브비트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개의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스탬프를 10개 이상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액세서리아이템 1종을, 20개의 스탬프를 모은 유저에게는 액세서리 3종 세트를 100% 지급한다.
이번 러브비트의 9월 맞이 이벤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