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이 세계 최대 게임 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이하 WCG)와 WCG 2009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WCG 특집 페이지(http://mobile.paran.com/html2/event/20090806/wcg.asp)를 열었다.
KTH는 이번 제휴를 통해 WCG 2009 한국대표 선발전 및 오는 11월에 중국 청두에서 개최될 그랜드 파이널을 후원하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먼저 WCG 2009 특집 페이지에서는 WCG뉴스와 베스트 VOD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특히 스트리밍 방식으로만 제공하던 WCG 한국대표 선발전 VOD를 최초로 다운로드 서비스한다. WCG 한국대표 선발전은 8월 10일부터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82명의 선수가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한국대표 선발전의 주요 경기는 VOD 다운로드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파란 모바일 럭키이벤트를 통해 660명에게 싱크마스터 디지털 액자, TSST DVD 라이터, 피자헛, 모바일 게임 등의 선물을 준다. 파란모바일(8080+show)에 접속하여 경품을 선택한 뒤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접속한 시간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여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사람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간다.
KTH는 이번 제휴를 통해 WCG 2009 한국대표 선발전과 오는 11월에 중국 청두에서 개최될 그랜드 파이널을 후원하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SMART 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