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최상의 스펙 보유한 게이밍 의자 VOYAGER 출시
상태바
콕스, 최상의 스펙 보유한 게이밍 의자 VOYAGER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콕스의 두번째 게이밍 의자인 COX VOYAGER 게이밍 의자(이하 보이저)를 정식 출시했다.

콕스에서 두번째로 출시한 보이저 게이밍 의자는 전체적으로 밝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무겁지 않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드 부분은 깊은 곡선라인으로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콕스의 원형 심볼이 균형감 있게 중심을 잡아준다.

친환경 고급 PU가죽 재질 사용을 통해 생활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다른 가죽보다 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사용자에 맞게 섬세한 조절이 가능한 보이저는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멀티 레버를 통해 의자의 높낮이, 틸팅 잠금/해제를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3D 손잡이는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높낮이/앞뒤/좌우 조절 등의 미세 조정이 가능하다.

메탈 프레임 및 고탄성 냉발포 스펀지를 적용한 보이저는 안전은 물론 고장률이 현저히 적으며 편안함까지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수많은 실험을 통해 얻은 가장 안정적인 각도 165도를 적용한 보이저는 넘어질 위험이 없는 범위 내에서 가장 편안한 각도를 제공한다.

보이저의 가스 스프링은 국내 CLASS-4 인증을 통해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최고의 품질을 통해 최대 150kg까지 지지하중을 커버한다.

높은 퀄리티의 크롬 도색 처리된 스틸 풋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거운 하중도 안정적으로 지탱해 준다.

보이저는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제주, 산간지역 제외) 출시 기념 특가 행사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콕스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고 참여할 수 있는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콕스의 두번째 게이밍 의자 COX VOYAGER 게이밍 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10,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