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이어폰의 가성비 혁명, 사운드판다 SPE-G9
상태바
게이밍 이어폰의 가성비 혁명, 사운드판다 SPE-G9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0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판다는 지난 2월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에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공적인 펀딩을 이룬 사운드판다의 게이밍 이어폰 SPE-G9의 인기가 여전히 높다고 밝혔다.

펀딩 성공 이후 4월 정식 출시된 SPE-G9은 탈착형 붐 마이크와 듀얼 드라이버가 함께 장착된 게이밍 이어폰으로,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서 느끼기 어려운 섬세한 사운드와 높은 활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게이밍 이어폰 SPE-G9은 지름 6mm의 고성능 듀얼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더욱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중저음 사운드가 밀도 있게 형성되고 특정 고음역대를 제외한 저음/중음/고음이 조화롭게 구현되어 게임 중 나타나는 발자국 소리, 총소리 등의 각종 효과음을 더욱 실감 나게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사운드판다 측의 입장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플러그형 붐 마이크를 사용하며 플러그에 24k 도금 처리되어있어, 고감도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붐 마이크를 분리할 경우에는 일반 이어폰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SPE-G9은 약 18g의 가벼운 무게에 양쪽 포함 4개의 듀얼 드라이버, 탈부착 가능한 붐 마이크를 탑재해 헤드셋과 이어폰 각각의 장점을 극대화한 게이밍 이어폰이다”이라며 “동급 제품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명 ‘가성비 혁명’이라 불리기도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SPE-G9은 현재 사운드판다 공식몰에서 23,900원에 판매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판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