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사이버샷 디지털 카메라 3종과 방수팩, 메모리스틱, 고급 파우치, 삼각대 등 디카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된 써머 패키지 4종을 특별 판매하고, 해당 제품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는 수영장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판매는 ‘DSC-T90’, ‘DSC-W290’, ‘DSC-W220’등 총 3종의 디카와 전용 방수팩, 메모리스틱(MS-MT4G 또는 MS-MT2G), 고급 파우치(LCS-TWE, LCS-BDK, LCS-SCQ)에 삼각대와 액정보호필름이 포함된 써머 패키지 4종이 판매된다. 사이버샷 DSC-T90이 포함된 써머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바디 슬리밍 제품이 증정되며, 써머 패키지 구매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여름철 성수기에 사용할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수영장 골드 시즌 이용권(부페 이용권 포함)이 1인당 2매씩 주어진다.
또한, 1일부터 15일까지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수영장에서 써머 패키지 제품을 직접 대여해 사용할 수 있으며, 대여 고객에게는 소니스타일 직영점에서 사이버샷 DSC-T90, DSC-W220과 다양한 액세서리, 디지털 액자, 프린터를 최고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까지 제공된다.
사이버샷 써머 패키지 4종, 액세서리 할인, 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