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픽셀, 32형 FHD 165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IP3243 출시
상태바
인터픽셀, 32형 FHD 165Hz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IP3243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4.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인터픽셀은 32형 커브드 모니터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같은 크기의 화면이라도 넓어 보이는 시각 효과를 갖게 하는 베젤리스 디자인과 화면 몰입감을 높여주는 1800R 커브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165Hz의 고주사율까지 지원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다재다능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이미 시장에서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각광받는 인터픽셀인 만큼 신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자세히 만나 보자.

 

게이밍 모니터의 베이직을 지키다

게임에 적합한 1920x1080 해상도에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이 사용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든지 화면의 왜곡 없이 선명한 영상을 보여준다. 또한 게이밍 모니터로서 1m/s(OD)의 빠른 응답속도와 어댑티브 싱크를 통한 AMD 프리싱크 및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이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용 목적별 스크린 모드 및 동적 명암비, 크로스 헤어타겟 등 게이밍 모니터가 갖춰야 할 주요 기능들을 겸비하고 있다.

 

클래식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다

제품의 외관은 무광 블랙 베젤의 클래식한 느낌에 실버 컬러의 스탠드로 우아함을 더하여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택했다. 또한 제품 후면에 위치한 100mm 표준규격의 베사홀은 모니터 암과의 결합을 가능하게 하여 공간 활용 및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 및 확장성까지 고려하다

명암비가 우수한 PVA 패널과 32형의 대화면, 그리고 색상 강화 기능을 통해 영상이나 영화 등을 시청할 때 굉장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2W+2W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2개의 HDMI 포트와 Display Port가 탑재되어 PC와 Playstation 등의 아케이드 게임기 및 IPTV 셋탑박스 등을 동시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모델의 경우, DP 케이블과 HDMI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기본 제공되므로 케이블 추가 구매 부담 없이 사용 환경에 맞춰 다양한 입력단자들을 활용할 수 있겠다.

 

인터픽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IP3243’ 모델이 이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일상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더하는’ 뜻깊은 제품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