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스피커·스마트 악력기’ 스타필드 라이프컨테이너 입점
상태바
아임커머스, ‘스피커·스마트 악력기’ 스타필드 라이프컨테이너 입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1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가전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는 쇼핑 종합몰 스타필드와 협약하고, 아임커머스의 인기 품목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위례 등에서 판매되는 아임커머스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 CD플레이어, 멀티플레이어, 스마트 악력기 ‘오리오리볼’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선정했다.

아임커머스의 제품이 전시된 것은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위례점 내에 위치한 ‘라이프컨테이너’ 매장이다. 라이프컨테이너는 소비자가 라이프 스타일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라이프컨테이너 매장 규모는 이마트 평균 수납용품 매장의 4배에 달하는 777㎡(241평)으로, 판매 상품도 이마트 수납 관련 매장보다 70% 많은 3,500여 종에 달한다.

그중 아임커머스의 오리오리볼은 여러 블로그 및 유명 유튜버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탄 악력 게임 볼이다. 스마트폰에서 오리오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간단하게 여러 게임도 즐길 수 있고, 본인의 악력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외부는 부드러운 실리콘을 사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내부는 고정밀 금속과 센서가 부착됐다.

오리오리볼은 스매일 매일의 악력과 운동 기록을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플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10개의 게임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으로 경쟁을 통한 랭킹 기능까지 가지고 있다. 2시간 충전으로 8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4,320시간 동안 대기 또한 가능하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소품 및 생활용품과 관련한 쇼핑이 필요한 분들은 스타필드 고양과 스타필드 위례의 라이프컨테이너 매장을 추천한다”라며 “이번에 입점한 아임커머스의 제품은 다양하고 독특한 기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쾌적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