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과 가벼운 무게와 개방형 이어패드 구조로 언제나 시원하고 편안한 게이밍 헤드셋 ROCCAT RENGA BOOST 그리고 전갈을 닮은 마우스번지 APURI RAW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 전부터 ROCCAT 배틀그라운드 프로팀 선수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은 중고음과 저음을 담당하는 듀얼 드라이버 유닛과 정밀하게 설계된 어쿠스틱 챔버를 통한 소리의 조화로 뛰어난 음질과 섬세한 방향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무게와 귀 윤곽에 맞춰 미세 조절이 가능한 메모리 폼 케이블을 통해 착용감 또한 뛰어나다. 케이블에 장착된 마이크는 어떤 상황에서도 깨끗한 소리를 전달하며, 동봉된 어댑터와 다양한 이어팁은 다양한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을 충족시킨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89,000원이다.
ROCCAT RENGA BOOST는 뛰어난 음향을 제공하는 50mm 대형 드라이버 유닛과 통풍이 가능한 개방형 구조로 설계된 게이밍 헤드셋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땀이 차지 않아 더운 여름에도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으며 인체 공학적 헤드 밴드를 통해 비틀림이나 외부 충격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회전 가능한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를 어떤 상황에서도 생생하게 전달하며, 볼륨 조절 및 음소거 또한 지원하고 있다. 제품 무게는 210g으로 매우 가벼우며, 200x210x100mm 크기로 누구나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69,000원이다.
전갈을 닮은 마우스번지 ROCCAT APURI RAW는 저중심 무게 구조와 부드럽게 휘어지는 암을 통해 선의 꼬임 방지 및 걸림없는 편안한 마우스 컨트롤에 도움을 준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1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