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엑스코인, 세계 암호화폐 35위 ‘아이콘’ 마케팅 파트너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협업
상태바
게임엑스코인, 세계 암호화폐 35위 ‘아이콘’ 마케팅 파트너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협업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10.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엑스코인이 글로벌 블록체인 마케팅 컴퍼니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6일 오전 발표했다.

게임엑스코인은 암호화폐 가격 급락으로 인해 많은 프로젝트들이 자금 모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1-1차, 1-2차 프리세일을 모두 단시간에 완판 시키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받는 프로젝트이다.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아시아 NO.1 블록체인 애드테크 컴퍼니’를 비전으로 캡스톤파트너스 등 유망한 벤처캐피털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블록체인 마케팅 회사다. 애드포스 인사이트는 작년 9월 ICO를 통해 15만 이더리움, 당시 기준 약 450억 원에 달하는 자금조달에 성공한 ‘아이콘’의 마케팅 파트너사로 아이콘과 아이콘 dApp 프로젝트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맡아왔다.

현재 아이콘은 세계적인 거래소 바이낸스, 후오비, 업비트 등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 약 3억 달러에 달하는 코인이다. 이는 세계 암호화폐 35위이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100위권 안에 있는 코인이기도하다.

게임엑스코인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아이콘의 생태계 구축에 일조한 애드포스 인사이트와 협업해 글로벌 게임 블록체인으로서 폭넓은 해외 유저층을 확보하고 글로벌 세일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게임엑스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게임 자산의 교환가치를 확보하고, 게임 자산 거래 및 결제 과정에서 중개자가 아닌 게임사와 유저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메커니즘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