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무선충전 거치대 JQi1 스페셜 할인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무선충전 거치대 JQi1 스페셜 할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9.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다양한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이 간편한 스마트폰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JQi1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할인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JQi1을 4,000원 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회원등급에 따라 최대 21%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의 스페셜 할인은 9월 10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비랩 JQi1 거치대는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차량용 송풍구 스마트폰 거치대다.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두기만 하면 무선충전이 시작된다. 운전 중 스마트폰을 빼거나, 유선케이블을 꽂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보다 안전한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하다. 그래서 귀성길, 귀경길 이동 중 무료한 시간을 달래줄 노래를 감상할 때 배터리 때문에 고민할 걱정이 없다.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메탈 플레이트를 스마트폰 후면에 간편하게 부착하기만 하면 JQi1의 무선충전부의 강력한 마그네틱에 고정돼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이 거치대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운전 중 한 손으로 편리하게 거치 및 분리가 가능하며, 집게형 거치대와는 달리 스마트폰 크기 제한이 없어 다양한 기기를 거치할 수 있다.

송풍구 홀더는 탄탄한 스프링이 달려 있어, 홀더를 원하는 만큼 벌려 다양한 두께의 송풍구에 꽂아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 바디는 다양한 각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을 할 수 있으며, 볼헤드 방식을 채택해 상하좌우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