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드로 즐기자!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
상태바
올라운드로 즐기자!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
  • 골드파더
  • 승인 2018.08.0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

 

올라운드로 즐기자!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

 

★브리츠에서 출시한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HSB2는 일반 이어폰과 달리 관자놀이에 걸쳐 착용하는 방식으로 소리가 고막을 거치지 않고 진동을 통해 직접 귀 속으로 전달하는 제품이며 이로 인하여 청력에 부담도 적을뿐더러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덜하다

 

 

브리츠 HSB2는 아웃도어나 스포츠용으로 최적화 되어있지만 평상시 사무실에서나 차량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였습니다.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의 구성품은 충전케이블,HSB2 헤드폰과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되어지는데 휴대용 파우치는 방수 원단을 사용하여 비나 땀으로 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 HSB2 방수파우치

 

가벼운 ​40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브리츠 HSB2는 무광블랙 컬러와 정확하진 않지만 재질은 제품의 부러짐을 최소화하기 위한 재질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없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브리츠 HSB2

 

​브리츠 HSB2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이며 직접적으로 귓구멍에 착용되지 않는 방식으로 귀가 열린 상태로 있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음악감상이나 통화가 가능하며 주변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안전하며 HSB2의 음질 또한 기본적인 오픈형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 보였습니다.

 

​브리츠 HSB2의 버튼은 총 3가지로 재생/정지 버튼으로 ON/OFF가 가능하며 마이크가 탑재되어 핸즈프리 모드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제품의 사이드에는 충전포트 1개와 볼륨 조절과 곡이동을 할 수 있는 버튼 2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와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연결

 

​브리츠 HSB2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높이고 답답함을 최소화하였는데 플립 앤 폴더 디자인으로 가방안이나 바지 주머니,파우치안에 부피을 줄여 보관이 가능하며 휴대성을 높였습니다.

 

●플립 앤 폴더 디자인 브리츠 HSB2

 

​브리츠 HSB2 착용방식 1

 

​브리츠 HSB2 착용방식 2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는 무선헤드폰으로 180mAH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감상시 최대볼륨으로는 6기간,최소볼륨으로는 18시간으로 야외에서 충분히 활용가능한 시간이며 충전시 PC나 스마트폰 충전 USB포트에 충전케이블을 꽂아서 충전을 하면 됩니다.

 

다양한 사운드기기를 선보이는 음향기기 전문업체 브리츠의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HSB2는 귀를 막지 않고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활용성도 우수하여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아주

쌈박한 제품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라운드로 즐기자!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HSB2

 

이 글은 PC사랑 블로그 기자단으로 브리츠에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