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외장하드 부문 ‘TOSHIBA’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외장하드 부문 ‘TOSHIBA’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7.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TOSHIBA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외장하드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에서는 매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18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설문조사는 지난 6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진행됐다. 총 참여인원은 345명이다.

외장하드 부문의 1위는 총 39.3%의 득표율을 차지한 TOSHIBA가 차지했다. 이후 순위는 2위 WD(20.7%), 3위 씨게이트(16.6%) 순으로 나타났다.

스마트하고 안전한, 그러면서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지닌 외장하드를 찾는 이들에게 TOSHIBA CANVIO™ Advance(이하 칸비오™ 어드밴스)는 최고의 선택지라 할 수 있다. 우선 칸비오™ 어드밴스는 블랙/화이트/블루/레드의 트렌디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외장하드다.

특히 표면을 완전 평면 처리해 2TB 용량 기준으로 두께가 14mm에 불과해 기존 제품보다 약 5mm 슬림해졌으며, USB 커넥터 컨트롤러를 HDD와 일체화시켜서 구조적인 안정성과 소형화, 경량화, 저전력화를 모두 잡았다.

강화된 충격 감지센서와 4개의 댐퍼, 램프로드 기술 등으로 안정성을 극대화했으며, 엄격한 도시바 품질평가 테스트로 최상의 품질을 보장한다. 여기에 새롭게 바뀐 백업솔루션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동 백업이 가능해졌으며, 개인용 패스워드 설정으로 개인정보 등의 데이터까지도 보호할 수 있게 됐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탑재로 PC와 연결하자마자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도시바만의 스마트 LED 기술로 USB 2.0과 USB 3.0 연결 방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