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등 차량용품 기획전 오픈!
상태바
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등 차량용품 기획전 오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에서 나들이 시즌을 맞아 편안한 드라이브를 도와줄 차량용품 완벽 준비 기획전을 오픈했다.

최대 4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차량용 방향제는 물론이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및 차량용 멀티 컵홀더를 비롯해 실용적인 차량 용품을 다수 포함했다.

펀픽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고급 차량용 공기청정기 코드지(CODE G)는 헤파필터와 카본필터, 은나노, 음이온 정화까지 총 4단계의 공기 정화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걸러주고 음이온을 발생시켜 상쾌한 공기를 생성한다. 원터치 작동으로 운전 중 시야 확보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컵 홀더에 꼭 맞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역할 뿐 아니라 차량 내부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함께 차량용품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중, 충전을 겸용한 스마트 클립 거치대 TSCH-300가 인기다. 일반 차량용 충전기보다 3배 빠른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자바라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운전 중 핸드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등 저렴한 가격이지만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의 기본을 모두 갖춘 가성비 좋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이다.

고급형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스탠드형 방식과 송풍구형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전파 장애를 완벽 차단했음은 물론 강력한 마그네틱이 적용돼 향상된 부착력과 안전한 사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여름 장마철 차량 내 습기와 곰팡이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핑기 차량용 제습제’와 차량 내 인테리어와 수납을 돕는 차량용 멀티 컵홀더, 차량용 고속 충전기 등 편안한 드라이브를 돕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나들이 시즌과 다가올 장마철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 ‘펀픽에서 차량용품 완벽 준비하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