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로드엔진 R3-21Ah’ 최저가 333 이벤트!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로드엔진 R3-21Ah’ 최저가 333 이벤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 등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로드엔진(ROAD ENGINE) ‘R3’의 대용량 배터리 모델인 ‘R3 21Ah’를 최저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펀픽 공식스토어에서는 로드엔진 R 시리즈 단독 런칭 이래로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 각 라인업 별 최저가 이벤트를 최초로 진행해 왔다.

또 한 번 최초로 진행되는 최저가 이벤트의 이름은 333이벤트로 ‘로드엔진 R3’ 21Ah 구매 시 ‘3만 원 할인’, ‘3가지 사은품’, ‘3% 적립금 지급’ 등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3 21Ah’ 모델을 구매할 경우 기존 가격에서 3만 원이 추가 할인됨은 물론 로드엔진 정품 킥보드 가방, 도난방지 사슬형 자물쇠, 미끄럼 방지 발판 스티커 1종의 3가지 사은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다. 구매 완료 시 구매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지급된 적립금은 펀픽 공식스토어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로드엔진은 올해 3월 로드엔진 R 시리즈를 출시한 이래로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전동킥보드 전문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다.

8인치 전동킥보드 R3, R5와 10인치 전동킥보드 R7, 듀얼 모터 전동킥보드 R9 등 입문형부터 최고급형까지 다양한 라인업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화이트, 블랙, 아이언그레이, 크림베이지, 블루 등 다섯 가지의 다양한 컬러 구성을 선보여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7일부터 15일까지로, 곧 종료된다. 사은품은 품절 시 변경될 수 있으며, 333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