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8]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에서 만난 WD, 킹스톤, 커세어 부스
상태바
[컴퓨텍스 2018]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에서 만난 WD, 킹스톤, 커세어 부스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6.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컴퓨텍스 2018은 TWTC와 난강홀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TWTC 인근의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호텔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는 해당 호텔에 마련된 WD와 커세어 부스를 찾았다.

 

WD

 

저장장치 전문 기업 WD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1층 로비 ‘Residence Two’에서 전시회를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의 주역은 현존 WD 스토리지 중 가장 뛰어난 축에 속하는 WD Black 3D NVMe SSD다. 현장에서는 WD Black 3D NVMe SSD가 장착된 게이밍 PC 등이 시연되고 있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웨스턴디지털의 최신 포터블 SSD 포트폴리오 소개와 WD Black 3D NVMe SSD를 장착한 게이밍 PC 및 VR 키트 전시 및 체험을 주제로 한 미디어 세션도 진행됐다.

 

킹스톤 HyperX

킹스톤 부스에서는 HyperX로 출시되는 RGB 메모리, RGB SSD, RGB 지원 게이밍 기어 등이 눈길을 끌었다. DCP1000 PCIe AIC SSD, 보안용 방수 SSD, UV500 SSD 등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커세어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하드웨어를 취급하는 커세어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베이 스위트룸 2506호에 쇼룸을 갖췄다. 이번 커세어 쇼룸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현존 최고의 RGB 제어 프로그램인 iCUE가 적용된 시스템이었다.

현장에서는 iCUE를 통해 쿨러, 수냉 쿨러, 메모리, RGB 스트립, 파워 서플라이,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에 다양하고 화려한 RGB 이펙트가 적용됨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간단하게 변경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온도, 메모리 속도, 시스템 부하 등의 정보도 대시보드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거실 환경에서 무선 게이밍 기어로 파크라이5를 즐기는 시스템이 시연됐다. 관람객은 커세어 원 엘리트(코어 i7-8700K, GTX 1080 Ti, DDR4 32GB, M.2 NVMe 480GB)라는 고성능 완제품 게이밍 데스크톱을 통해 해당 게임을 매끄럽게 즐길 수 있었다. 무선 기계식 키보드 K63, 무선 게이밍 마우스 다크 코어 SE, QI 무선충전 패드 MM1000도 시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