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HOT한 캠핑데이 기획전 오픈! 텐트 및 캠핑용품 10% 할인
상태바
펀픽, HOT한 캠핑데이 기획전 오픈! 텐트 및 캠핑용품 10%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5.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캠핑 시즌이 다가왔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사이트인 펀픽에서 진정한 캠핑족들을 위한 HOT 아이템들을 선정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핑용품 기획전을 열었다.

캠핑용품 기획전에 해당하는 제품은 텐트와 야전 침대 및 침낭은 물론이고, 캠핑 랜턴, 캠핑 테이블, 프리미엄 코펠 3~4인용부터 7~8인용까지 매우 다양하다.

▲ ZED 그래핀 텐트, 디스커버리 원터치텐트, 폴딩 롤 테이블.

지붕에 탑 루프를 설치해 우수한 햇빛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ZED 그래핀 2인용 텐트’는 여름철에는 내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떨어뜨리고, 겨울철에는 결로를 방지하는데 탁월하다. 우수한 발수 코팅과 최상의 방수력을 자랑하는 우레탄 코팅으로 우천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상품 ‘디스커버리(Discovery) 헤이즈 원터치 텐트’는 3초면 쉽고 간편하게 접고 펼칠 수 있는 3~4인용 초간편 캠핑용 텐트다. 앞 뒷면 문 2개로 설계되었으며 통풍이 완벽한 4면 고밀도 메쉬로 환기는 물론, 벌레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약 10만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캠핑용품으로는 휴대용 캠핑 테이블도 여러 개 포함됐다. 브론즈 색상의 아노다이징 도금 처리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스노우아울 알루미늄 롤 캠핑 테이블’은 견고한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과 흔들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고정 발이 지탱하고 있어 매우 안정적이다. 고무줄을 풀면 상판이 한 번에 펼쳐지는 구조의 롤 테이블로 설치가 매우 편리해 피크닉이나 캠핑, 등산 낚시 등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아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펀픽에서는 약 30여 종에 달하는 캠핑용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캠핑데이 기획전’ 외에도 곧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한 ‘레이니데이 기획전’, 인테리어 가구들로 구성된 ‘홈 커밍 데이 기획전’ 등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러 가지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