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4월 1주차 스마트모빌리티 인기순위 BEST10 공개
상태바
펀픽 4월 1주차 스마트모빌리티 인기순위 BEST10 공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100여 개의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중 현재 판매량이 가장 높은 인기 제품의 순위를 공개했다.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는 4월 1주차 현재 베스트 인기순위 BEST 10에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에스크마이 스파이 X03’등이 포함됐으며, 자세한 순위는 아래와 같다.

<주간 인기 베스트 10 스마트모빌리티>

1. 로드엔진 ‘R7’

2.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3. 로드엔진 ‘R5’

4. 어반나인I 초경량 전동킥보드

5. 할리 전동스쿠터

6. 로드엔진 ‘R3’

7. 넥스트 드라이브 제로2 알로이

8. 그린라이더 GR-1000

9. 로드엔진 ‘R9’

10. 레드윙블랙 전동퀵보드

특히 지난 3월 말 예약판매를 시작한 로드엔진 시리즈가 순위 합류와 동시에 스마트 모빌리티 부문 1위에 등극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 로드엔진 R7.

1위로 올라선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7’은 대리기사와 같이 킥보드를 주된 이동 수단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두 발을 나란히 올릴 수 있는 넓은 발판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하는 튜브타이어가 탑재된 고급형 전동킥보드다.

또한, 로드엔진 R7에는 전륜과 후륜에 쿼드 서스펜션(스프링)이 사용됐다. 따라서 충격 흡수율이 매우 우수해 보다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으며 제동력이 우수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하는 등 안전하게 설계돼 인기가 매우 좋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X자형 디자인의 전기자전거 ‘애스크마이 스파이 X03’은 2위에, 약 9k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전동킥보드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어반나인I’와 ‘넥스트 드라이브 제로2 알로이’는 각각 4위, 7위에 안착했다.

이 외에도 5위를 차지한 최대 출력 1000W의 남성미 넘치는 할리 전동스쿠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순위를 차지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