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가성비, 성인용 전동킥보드 추천! 펀픽에선 추가 5% 할인+사은품 증정
상태바
진정한 가성비, 성인용 전동킥보드 추천! 펀픽에선 추가 5% 할인+사은품 증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2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다시금 전동킥보드의 계절이 왔다. 날이 풀리자 너도 나도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용 이동수단을 이용해 출·퇴근, 등·하교를 하기 시작했다.

특히 넓은 캠퍼스 곳곳을 빠르게 질주할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다. 지각을 면하려 바쁘게 뛰어가는 도중 옆으로 휙 지나가는 전동스쿠터나 킥보드들을 보다 보면 전동킥보드가 간절해진다.

이에 100가지가 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과 액세서리가 판매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킥보드 기획전’을 열었다. 해당 기획전에 포함되는 전동킥보드들은 성능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성인킥보드만 모았다.

또한, ‘대학생들을 위한 킥보드 기획전’ 제품 구매 시 저렴한 기존 가격에 추가 5% 할인까지 더해 최대 4만 5천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선글라스, 버프(자전거 마스크), 쿨토시 등 라이딩 시 유용한 3종의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그중에서도 대학생에게 추천하는 가장 대표적인 가성비 좋은 전동퀵보드 ‘어반나인i’는 저렴한 가격만큼 무게 또한 가벼운 초경량 성인용 전동킥보드다.

제품의 무게는 약 8.8kg로 전동킥보드로 이동한 후, 강의실까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가볍게 들고 이동할 수 있다. 약 6인치 타이어를 사용해 입문용으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으며, 2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해 대학생에게 추천한다.

이외에도 또 다른 초경량 성인용 킥보드 ‘그린라이더’, ‘블리츠 MP100’과 어플을 통해 하단 LED의 불빛 색깔을 바꿀 수 있는 등의 스마트한 기능을 자랑하는 ‘나인봇 ES2’, 높은 성능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12인치 전동퀵보드 ‘어반나인 클래식’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한편, 올해 신규 런칭한 브랜드 ‘로드엔진’의 전동 퀵보드 사전예약이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최대 45만 원에 달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