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떠오른 펀픽 ASKMY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떠오른 펀픽 ASKMY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2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출퇴근용, 대리기사용으로 인기를 끌었던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모빌리티가 올해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가 대두하면서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친환경 스마트모빌리티가 주목받고 있어 그 시장은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그중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판매는 물론 전국 오프라인 A/S망까지 구축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세계 최초로 X자 디자인을 채택해 내구성을 높인 ASKMY 접이식 전동스쿠터와 전기자전거를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ASKMY SPY X01은 정격 출력 250W의 소형 전기 스쿠터다. 11,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주행거리 약 60km를 자랑한다. 한 번의 완충만으로도 웬만한 거리는 모두 이동할 수 있다.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기 때문에 성인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한 번의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폴딩이 가능하며 약 19kg 정도의 가벼운 무게 덕에 손쉽게 운반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전동스쿠터에서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이다. 기존 전동스쿠터에 자전거 페달을 더해 전기자전거로 완성시켰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X자형 디자인에 듀얼 서스펜션까지 탑재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바이크 타이어 업계 최고급 브랜드의 타이어를 사용해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편안하게 주행 가능하다.

배터리 탈 부착이 가능해 배터리만 따로 충전을 한 뒤 제품에 장착해 주면 되기 때문에 충전이 더욱 간편해진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은 최대 속도 약 25km/h, 약 15˚에서 최대 20˚의 경사까지 동반 가능해 어디서나 자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다.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과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