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수리 전문점 ‘에이플러스 자전거 정비샵’, 소자본창업 교육 진행
상태바
전동킥보드 수리 전문점 ‘에이플러스 자전거 정비샵’, 소자본창업 교육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지난 2017년을 기점으로 눈에 띄는 급성장을 보였던 스마트모빌리티 시장이 2018년에도 계속해서 긍정적인 상승세를 보일 전망이다.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모빌리티 시장이 계속해서 확대되면서 전동 제품의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스마트모빌리티 정비업’이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중 소자본창업으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 지점을 운영하는 등 크게 성장한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정비샵이 있다. 현재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와 같은 스마트모빌리티 엔지니어 육성과 소자본창업에 관한 교육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탄탄하게 자리를 다져가고 있는 자전거 수리 전문점 ‘에이플러스’를 소개한다.

에이플러스 자전거 정비샵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은 에이플러스만의 특별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받을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자전거 정비 공구인 PARK TOOL을 특가에 공급받을 수 있음은 물론, 생활자전거부터 전문 산악용 자전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와 관련된 부품 별 증상 및 정비 노하우 교육 등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전거 실전 정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별도의 자전거 정비 학원 수료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정비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도 해당 커리큘럼을 수료하면 충분히 정비샵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 이후에도 필요시에는 계속적으로 추가 정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사 인력 파견, 매월 실전 정비일지 공유 등 사후 관리까지 철저하게 보장한다.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정기적인 정비를 받기 위해 찾는 고객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고 밝힌 에이플러스 차승훈 대표는 “전동킥보드 및 전기자전거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스마트모빌리티 정비샵은 시장 전망이 밝고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다양한 소자본창업아이템 중에서도 오늘날 가장 뜨는 창업아이템”이라며 강력하게 추천했다.

자전거 정비, 조립 등 독자적인 정비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자전거 정비샵 동호회인 팀 알파(TEAM ALPHA)를 각 지점별로 운영하고 있는 에이플러스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정비샵에 창업 문의를 희망한다면, ‘자전거, 전동킥보드 전문 창업’을 검색하면 나오는 에이플러스 공식 사이트에 의뢰해 언제든지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