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차 안 공기 고민 끝! 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 & 차량용 방향제 추천
상태바
답답한 차 안 공기 고민 끝! 펀픽 차량용 공기청정기 & 차량용 방향제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운전 중 창문을 열기 힘든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밀폐된 자동차 내부 공기를 정화시켜 줄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차량용 방향제가 운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코드지 크리스탈 로드 에어’의 공기 정화 원리 핵심은 11급 헤파 필터에 있다. 내부에 터보팬이 오염된 외부 공기를 빨아들이면 11급의 헤파 필터가 초미세먼지를 95%까지 여과해준 다음 정화된 상태의 맑은 공기를 내뿜는다.

뿐만 아니라 음이온을 발생시켜 정화된 공기에 상쾌함을 더했다. 여기에 카본 필터와 은나노가 탈취 및 향균 효과도 주기 때문에 차 안 답답한 공기를 없애는데 제격인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추천한다.

차량용 방향제 ‘오토봇 i’는 심플한 디자인에 편안하고 깔끔한 블루오션 향이 특징이다. 메탈릭 디자인에 더해진 가죽 스트랩으로 고급스러움을 풍기는 차량용 방향제 오토봇 i는 스트랩을 이용해 룸미러에 걸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스트랩을 제거한 뒤, 함께 제공되는 거치대와 결합해 송풍구에 고정시킬 수도 있다.

오토봇 i는 향기가 옅어지면 버려야 하는 일회용 방향제와 달리 리필 오일만 따로 구매해 몇 번이고 재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자동차 방향제다.

특히, 명품 못지않은 깔끔한 향기를 자랑하는 오토봇 i는 지금 구매하면 2천 원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 차량용 방향제 추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