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 추천! 홍삼/석류 원액 등 고민하지말고 펀픽에서 똑똑하게 고르자!
상태바
설날 선물 추천! 홍삼/석류 원액 등 고민하지말고 펀픽에서 똑똑하게 고르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인 라이프스타일 편집 숍 펀픽에서는 설날 선물 추천을 받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돼 있어 명절을 맞이해 설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밝혔다.

그중 설날 명절 선물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홍삼진액과 석류 원액 2종을 추천한다.

▲ 6년근 고려 홍삼정 데일리 타임.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애용하는 건강 기능 식품인 홍삼 추출액으로 만들어진 6년근 고려 홍삼정 데일리 타임은 한 포씩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홍삼 음료다.

면역력에 좋기로 유명해 설 선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홍삼 데일리 타임은 1포당 10ml, 총 30포가 들어있으며 현재 명절을 맞이해 설 선물로 홍삼진액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 중이다.

▲ 석류 데일리 타임.

석류 데일리 타임은 주위에 평소 육식을 많이 하시는 분, 운동 부족 및 신체활동량이 적은 분들이 있다면 설날 선물로 제격이다.

자주 졸리고 몸이 항상 나른하다고 느낀다거나 평소 몸이 차다고 느끼는 분, 면역 기능에 도움이 필요한 분에게 꼭 맞는 명절 선물 추천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석류 원액 데일리 타임은 특히 여성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진 석류 원액 100%로 만들어져 몸이 매끄럽지 않고 거칠어지는 여성에게 주는 선물로 추천한다.

명절맞이 설날 선물 추천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