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명품 남자지갑 브랜드 ‘몽블랑’ 입점
상태바
펀픽, 명품 남자지갑 브랜드 ‘몽블랑’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쇼핑몰 펀픽이 유명한 독일 명품 브랜드 ‘몽블랑’을 입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뜨거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몽블랑’은 유럽 알프스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의 이름을 따온 것으로, 세계 최고 필기구로 시작해 남자지갑, 키링 등 다양한 제품으로 꾸준히 그 인기를 증명해 명품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몽블랑의 남자지갑과 키링이 인기를 끌면서 ‘직장인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남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명품 브랜드’ 등의 타이틀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몽블랑 남자지갑 중 하나인 몽블랑 사토리얼 6cc 반지갑은 9x11.5cm의 완벽한 크기에 카드 포켓 6개, 지폐 포켓 2개, 추가 포켓 2개의 과하지 않고 적절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어, 남자지갑의 정석을 보여준다.

몽블랑 마이스터튁 키링 107685은 오각형으로 디자인해 지루하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고리에 새겨진 MONTBLANC 각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키링은 가죽과 메탈의 적절한 조합이 꽤나 멋스러운 제품이다.

펀픽에서 판매하고 있는 몽블랑의 모든 제품은 정식 통관 절차를 거쳐 병행수입된 상품으로,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두 제품 외에도 약 40개 이상의 몽블랑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몽블랑을 입점한 펀픽은 현재 ‘전동킥보드 구매 시 롱패딩 증정’ 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