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자기부상 베어링의 커세어 ML 프로 RGB 팬 출시
상태바
커세어, 자기부상 베어링의 커세어 ML 프로 RGB 팬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12.1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RGB 조명을 갖춘 저소음 쿨링팬 ‘ML 프로 RGB 쿨링 팬’( CORSAIR ML PRO RGB fans/ 이하 커세어 ML 프로 RGB 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ML 프로 RGB 팬은 자기부상 베어링이 장착돼 마찰이 거의 없이 작동하며 팬의 중앙 허브에 개별 조종이 가능한 4개의 RGB LED를 더했다.

반투명한 팬의 날개로 강화된 ‘ML 프로 RGB 쿨링 팬’은 커세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옵션을 설정할 수 있으며 팬의 컬러 조명들은 여러가지 혹은 단색 컬러로 둥근 원을 그린다.

커세어 ML 프로 RGB 쿨링 팬은 하이앤드 PC와 빌드 부문에서 성공을 거둔 ‘ML시리즈 팬’의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으며, 베어링 마찰을 없애기 위해 자기부상 베어링으로 팬의 날개가 회전할 때 어디에도 닿지 않도록 했다.

맞춤형으로 설계된 팬 로터(rotor)는 높은 수준의 정압과 공기흐름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맞추고 저소음 튜닝된 PWM 제어범위는 최고 속도에서도 소음이 거의 없이 조용하다.

ML PRO RGB 팬은 120mm 또는 140mm 크기로 나뉘며 120mm x3 또는 140mm x2 키트로 구성해 판매된다. 각 제품에는 커세어 RGB 팬 LED 허브와 라이트닝 노드 프로(Lighting Node PRO)가 포함돼 커세어 링크를 사용해 최대 6개의 팬을 조정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커세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