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시력보호기능 갖춘 'LED 스탠드' 연말 감사행사 진행
상태바
벤큐, 시력보호기능 갖춘 'LED 스탠드' 연말 감사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2.0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연말 감사 행사로 눈 건강이 중요한 아이들과 수험생을 위한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 구매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설커머스 사이트, 대형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기간 동안 위트 스탠드와 위트 지니 스탠드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벤큐 위트와 위트 지니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이들이 보다 편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으며,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 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돼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 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밝기가 가운데로 집중돼서 주변은 어두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벤큐 세일즈 전병렬 팀장은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면서 시력 보호 스탠드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벤큐 위트, 위트 지니의 연말 이벤트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