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추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2종 & 차량용 방향제 펀픽 오토봇Q, 오토봇M & 오토봇i
상태바
자동차 용품 추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2종 & 차량용 방향제 펀픽 오토봇Q, 오토봇M & 오토봇i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1.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운전 중에도 통화, 내비게이션 이용 등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할 상황이 종종 생긴다. 이때 안전한 운전을 위해서는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필수다.

특히 내비게이션의 경우 운전 중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된 도로 정보를 간간이 확인해야 하는데, 스마트폰 거치대가 없으면 스마트폰을 잡기 위해 운전대에서 한 손을 놓게 되고 시선이 정면에서 크게 벗어나 위험하다.

내 자동차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에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거치대를 찾는 운전자들을 위해, 펀픽의 차량용 거치대 오토봇Q와 오토봇M, 그리고 기분 좋은 운전을 도와줄 차량용 방향제 오토봇i를 추천한다.

 

차량용 거치대 오토봇Q

깔끔한 원통형 디자인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다. 지름 4.5cm의 크기로 부담스럽지 않으며 색상을 고급스러운 그레이로 채택해 차량 내부 색상이나 인테리어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잘 어울린다.

설치는 하단에 부착된 3M 테이프를 이용한다. 오토봇Q는 크기에 맞는 공간만 있다면 제약 없이 원하는 곳 어디든 장착할 수 있다. 열과 충격에 강한 메탈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고 차 이외 사무실이나 화장실 등 휴대폰 거치가 필요한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 가능하다.

스마트폰과는 자석으로 단단하게 고정된다. 오토봇 로고가 그려진 전면 전체에 일체형 자석을 내장했다. 함께 제공하는 out plate를 부착한 스마트폰을 가까이 가져가면 착 달라붙으며 거친 주행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애플의 아이폰,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등 모든 핸드폰 및 태블릿과 호환된다.

스마트폰 장착 부위는 유연하게 움직인다. 상하 30도, 좌우 360도로 회전한다. 거치대가 어디에 장착돼 있든 운전자가 보기 편하게 각도를 조정할 수 있고, 운전자가 달라지더라도 손으로 쉽게 각도를 맞출 수 있다.

 

차량용 거치대 오토봇M

감각적인 M자형 디자인을 채택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다. 크기는 98x65x50mm며 실버, 그레이, 골드, 로즈 골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내열 ABS 소재로 제작돼 여름의 차 내부 열이나 겨울의 히터 열로 모양이 변형되지 않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오토봇M은 차량 송풍구에 설치한다. 유리창 쪽이 아닌, 운전자의 시야에서 조금 낮은 위치에 장착하기 때문에 운전을 방해하지 않는다. 설치는 간단하다. 뒤쪽에 달려있는 마운트를 송풍구에 맞춰끼워 넣으면 끝이다. 기종에 상관없이 3.5인치에서 6인치 핸드폰이라면 모두 호환되며 최대 11mm 이하의 두께까지 지원한다.

금속 안전장치가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잡고 있어 대형 스마트폰이라도 튼튼하게 고정된다. 거치는 한 손으로도 가능해 운전 중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로로 사용하는 것도, 가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차량용 방향제 오토봇i

심플한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다.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좋다. 또한, 긴 원통형으로 제작돼 차 안 어디든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브라운 가죽 스트랩), 다크 그레이(블랙 가죽 스트랩)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토봇i는 가죽 스트랩을 이용해 룸미러에 거치하거나 함께 제공하는 송풍구 거치 마운트를 조립해 송풍구에도 거치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하단을 돌려 마개를 연 뒤, 스포이드를 이용해 5번 정도 프레그런스 오일을 떨어뜨리면 최대 5주까지 은은한 향이 지속된다.

내부에 담겨있는 오일이 떨어지면 제 기능을 잃는 일회용 방향제들과 달리, 오토봇i는 프레그런스 오일을 추가로 구입해 계속 채우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동봉되는 10ml 프레그런스 오일 한 병으로 약 4개월 정도 이용할 수 있다. 차 내부에 퍼지는 편안한 향기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조한 것으로 국내 KC 안전 인증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