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건조한 겨울 촉촉하게 해 줄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 추천
상태바
펀픽, 건조한 겨울 촉촉하게 해 줄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계절이 다가왔다. 기관지를 보호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겨울철 필수 가전인 가습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가습기 추천 받길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해 본 적 있는 사람이라면 가습기 추천 시 꼭 언급한다는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을 소개한다.

▲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은 심플한 바디라인에 어울리는 터치식 버튼과 LED 액정을 사용해 깔끔한 외관이 특징이다. 16시간 연속 분사를 가능케 하는 4L 대용량 수조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한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은 ‘스마트 가습기’라는 별칭에 걸맞게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3단 분무 기능이 있다. 분무 정도를 강/중/약으로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타이머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12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45~90%까지 습도 설정도 할 수 있어 설정된 희망 습도에 맞게 주변 습도를 인식하여 지속적으로 분무량을 조절하며 습도량을 유지한다.

수면 모드도 있다. 수면 모드로 설정하면 밤새 수면에 최적화된 습도를 유지하며 단잠을 청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바이오닉 설계가 적용되어 저소음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수면에 전혀 방해되지 않는다.

가습기 추천 시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가 언급되는 이유는 몇 가지 더 있다. 수조 안에는 분무 전 수질을 정화해 줄 은나노칩셋이 부착되어 있다.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은나노정화메시와 수질정화 기능이 있는 동나노스틱이 2중으로 수질을 정화시키기 때문에 맑고 쾌적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가습기에 내장된 활성탄 필터도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는데 한몫 한다. 외부 공기 유입 중 세균,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을 여과하여 제품 내부 오염을 방지하는 이 필터는 분리 후 가볍게 물 세척을 거친 후 건조하여 재 장착하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KC 안전 인증,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모두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인 디어마 스마트 가습기 ST800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펀픽에서 가습기, 온풍기, 공기청정기를 함께 구매 시 특가에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