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기화식 미니 가습기, 펀픽 ‘나눔 러브팟’으로 사랑도 나눠요
상태바
자연 기화식 미니 가습기, 펀픽 ‘나눔 러브팟’으로 사랑도 나눠요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5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 프로젝트는 KAIST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를 하고 월드비전이 수혜자를 선택해 판매수익금을 저소득층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기부하는 사업으로 소비자들은 나눔 제품을 통해 어려운 가정의 학생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가질 수 있다.

나눔 프로젝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연기화식 가습기 ‘나눔 러브팟’ 미니 가습기를 소개한다.

▲ 자연기화식 가습기 ‘나눔 러브팟’

벌집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나눔 러브팟 미니 가습기는 드라마 소품에도 많이 쓰이고 있으며, 가습기 볼의 표면적을 극대화해 최소의 부피로 최대의 가습효과를 갖고 있다.

99.9%의 향균력을 지닌 미니 가습기 볼로 세균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 USB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기화식 가습기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티슈볼의 양면을 서로 맞붙여주고 동봉된 클립으로 고정시킨 후, 화분에 물과 아로마 오일(아로마 오일 미포함)을 몇 방울 떨어트리고 화분에 티슈 볼을 꽂아주면 미니 가습기가 완성된다. 아로마 오일을 1~2방울 떨어트려 주면 디퓨저로 활용하여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부직포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돼 있고 담아 놓은 Pot의 물이 줄어드는 것을 보면 가습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이 쉬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미니 가습기 ‘나눔 러브팟’은 색깔별로 하트, 트리, 스페이스, 다이아몬드, 클로버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인테리어 용도로도 사용하기 좋다.

미니 가습기 ‘나눔 러브팟’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